*신용카드 계좌이체 결재오류시 대응*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13-07-25 15:15     조회 : 4339    
안녕하세요? 항상 저희lg자석을 이용하시고 관심가져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간혹 쇼핑몰에서 전자결재를 하실때 신용카드나 계좌이체가 잘안된다고
하시는 고객분들이 계십니다.

인터넷홈페이지 오른쪽 상단보시면 도구(0)옆에 ?라는 도움말이 있습니다.그곳을 클릭하면
인터넷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10)이렇게 나오면 저희 결재시스템하고 호환이 안되므로
무통장 입금하셔야 합니다. 숫자가 10외에 다른숫자면 결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고객님 컴퓨터의 방어벽이 높을수록 결재오류가 많습니다, 방어벽을 완화하거나 아니면 통장입금을 하시면 결재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오류시 저희홈페이지쇼핑몰에는 주문내역이 저장되어 있으니
무통장입금하셔도 주문배송은 가능합니다.(간혹 내역이 누락된경우가 있으니 입금후 문자나 쇼핑몰 질문란에 글남겨주세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질문답변에 올려주시거나 유선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입력